[교재][환경그림책 추천#1] "고작 2℃에..."

2024-01-26
조회수 481
안녕하세요 피코입니다🌱🌱🌱

온 가족이 읽을 수 있는 “피코가 추천하는 환경 그림책”을 시리즈로 게시하게 되었습니다!


오늘의 추천 그림책은 바로 [고작 2℃에••] 입니다.📚

지구 온도가 올라감에 따라 사람과 생태계가 어떻게 변하게 되는지 엿볼 수 있는 책입니다.


지구의 온도가 2도가 올라간다면•• 우리 모두가 야외활동이 어려워지고, 바닷물고기가 떼죽음을 당하고•••


📖 지은이 : 김황

📖 그림 : 전진경
📖 출판사 : 한울림 어린이


”판다가 더 이상 먹을 음식이 없다고??“


요즘 가장 인기있는 동물인 판다가 왜 대나무를 먹게 되었는지, 앞으로의 미래는 어떨지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.

모든 연령층을 아울어 환경도서를 통해 환경의 인식을 높이고자 제작하였으며, 환경 그림책 뿐만 아니라 환경전문도서도 시리즈로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!🫶🏻


d0da2d224e526.jpg

0b33bf58c1485.jpgb5ac161cbffcc.jpga43422c84616b.jpg